인터넷주소창에 '쉬운노래' 입력!  
 
 
홈 > 음치클리닉> 교습법특허출원  
 
우리가 피아노를 배울 때 바이엘로 시작해서 체르니를 배우게 되듯이, 어느 학원이나 똑같은 교재로 배울 수 있는데 음치교정 학원만은 그렇지 못한 게 현실입니다. 그러다보니 음치탈출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. 그래서 노래 부르는 것을 포기하신 분 들이 의외로 많더군요. 원인은 완성된 음치교습법이 아직 없었기 때문입니다.

KBS 아침마당에 전국에 내노라 하는 음치전문가들이 출연 했습니다. 진행자가 과연 음치는 교정이 가능한가요? 하고 물었더니 음치는 교정이 가능하지만 박치는 누구도 고칠 수 없는 불치병이라고 했습니다.. 음치 전문가들이 노래 가르칠 때 구령을 넣어서 박자를 잡아주고 있습니다. 기초적인 노래는 어느 정도 쫒아 가지만 정작 배우고 싶은 노래는 음치전문가 구령엔 맞춰 부를 수 있어도 혼자 노래방 가서 부르면 책 읽듯이 모니터 자막 쫒아가기 바쁩니다. 그러다 보니 노래에 대한 기교, 감정 처리를 어떻게 표현 할 수 있겠습니까?

엄마가 어린아기에게 밥을 먹여주다 보면 혼자 먹을 수 없듯이 이지송 교습법엔 본인 스스로 이해하고 노래 부를 수 있는 획기적인 기법이 있습니다. 또한 음치탈출 하기위해 음정 바로잡기, 고음 올리기 위한 발성을 배우고 있습니다. 음치전문가들은 상체(가슴,어깨,목)에 힘을 빼고 배에다 힘을 주고 소리를 내야 고음이 올라간다고 여러 방법으로 가르치지만 상체에 힘 빼기란 굉장히 어려워.. 발성 도중 고음에서 삑사리^^와 목이 간질거리며 기침과 눈물이 나고 목이 잠기는 일이 많았습니다.

이지송 교습법에 고음 올리기는, 소리 내는 위치를 찾아주면 저절로 상체의 힘이 빠지고 소리색깔이 고음으로 올라 갈수록 맑은 미성 음 으로 바뀌면서 남자의 경우 거의 여자 음을 낼 정도로 굉장히 많이 올라가는 걸 단기간에 느끼고 깜짝 놀라십니다. 몇 시간 노래를 불러도 목이 전혀 잠기질 않고. 복식호흡으로 소리의 파워까지 키워주므로 음량이 풍부해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.

이지송 교습법
에는 그 외 여러 기법을 누구나 쉽게 탈출 할 수 있게끔 획기적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. 이지송 교습법을 완성 시키는 데는 오랜 세월 속에 시행착오로 좌절 할 뻔한 적도 여러 번 있었습니다.. 현재 이지송 교습법은 특허 출원 으로 음치전문가들에게 전수함으로써 여러 지점망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노래의 공포에서 벗어나.. 노래로 삶의 행복을 찾을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.